비전라이프는 최근 들어 사회적 유동성과 불안정성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까비테에 살고 있는 Karl의 사연을 접하게 되였습니다. 여러분께 Karl의 이야기를 잠시 들려드리고 싶습니다.
Karl(학생)의 아버지 임마누엘 어션선(Emmanuel Asunciondd)은 지역의 존경 받는 어른이셨습니다 그러나 지냔 2021년 3월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이하셨고, 가족과 지역은 황망한 상황에 슬픈 시간을 보냈습니다. 비전라이프가 만난 Karl은 이 가족의 막내입니다. Samuel Christian College 2학년에 재학 중이며 지역 안에서 영재로 인정 될 만큼 공부를 잘했습니다. 그러나 매 학기 약 500달러에 육박하는 학비를 감당하기 어려워진 것입니다. 아이는 이러한 삶을 선택한 적이 없습니다. 분명한 건 배움으로 꿈에 가까워져야 합니다.
이에, 비전라이프는 아이가 계속해서 공부하며 비전율 가질 수 있도록 6학기에 걸쳐 장학금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문득 Karl의 인생에서 비전라이프는 어떤 기억으로 남을지 궁금해졌습니다. 열악한 조건 속에서 배움을 항한 열정을 놓지 않은 아이가 지역사회를, 더 나아가서는 세계를 항한 따듯한 시선을 가지길 바랍니다. 밝고 건강한 존재로 자라날 수 있도록 비전라이프 후원자여러분이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