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8일부터 10일까지 충청남도 논산시를 덮친 집중호우로 인해 지역에 많은 피해가 있었습니다.
집중호우로 인한 산사태, 하천, 도로, 교량, 수리시설 등의 공공시설 196건의 피해와 주택, 농경지, 농작물 침수 등
무려 16,006건에 달하는 사회시설 피해가 함께 발생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는데요.
호우로 인한 피해액은 대략 550억 규모에 다다르며 이후 더욱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 놓여있어 논산 주민들은 처참한 마음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특히 피해가 컸던 지역은 논산시 강경읍 계백로 및 부흥로 일대로, 주택 침수로 인해 주민들의 피해가 매우 큰 상황이었습니다.
집중호우로 담이 무너지고 주택 및 농경지가 침수되는 매우 안타까운 상황이 일어나고 있었는데요.
비전라이프는 호우로 인한 논산 지역의 피해를 줄이고 주민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고자 식료품과 물 등의 필수 구호물품을 지원하였습니다.
논산 지역의 호우로 인한 피해 상황이 하루 빨리 회복되길 바라며 이번 재해로 인해
많은 상심과 어려움을 겪었을 논산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나눔의 마음이 전달되었기를 희망합니다.
비전라이프는 자연재해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과 주민들을 위해 꼭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도움을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논산호우 #집중호우피해 #호우피해지원 #비전라이프